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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간단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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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별콩이살수 2020. 7. 20. 2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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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간단한 전략



사업주들의 주된 관심사 중 하나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고객을 비용 효율적으로 확보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 기사의 정보는 당신을 시작하게 할 것이다.




고객이 이메일을 받는 것을 즐기도록 하려면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메일링 목록에 있는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제공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이 친구를 초대하도록 격려할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더 소중함을 느끼게 한다.


사실,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의 이메일 기반과 고객층을 모두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다양한 종류의 리소스를 구현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것에 대해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다.


또한, 현지에서 찾을 수 있는 한 많은 수업과 워크샵에 참석하십시오.




사용자와 독자에게 가장 적합한 전자 메일 형식을 찾을 때까지 다른 전자 메일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가장 긴급한 정보와 최신 제안은 일반적으로 메시지 상단에 표시되어야 한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좋은 반응을 제공하는지 결정하려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성공한 형식의 짧은 목록이 있으면 계속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이메일에서 무엇을 얻고 있는지,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할 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있다.




그들의 명시적인 동의를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고객들은 당신이 스팸을 보내거나 그들이 요청하지 않은 것을 보내도 당신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고객들은 스팸메일을 받음으로써 미루어지며, 그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방해할 수 있다.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여 전자 메일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십시오.


가입자가 전자 메일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특별 기사를 수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독자들만 받을 수 있는 오퍼까지 포함시키는 것도 많은 고마움을 받고 있다.


휴일 메시지나 생일 축하 인사를 보내면 비즈니스 구매 외에도 관심을 보일 것이다.




매주 하나의 이메일 캠페인 메시지만 보내세요.


당신의 고객들은 아마도 매일 여러 개의 메시지를 받는 바쁜 사람들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낸다면, 사람들은 화가 나서 이러한 메시지를 차단하거나 당신의 목록에서 탈퇴할 것이다.




명절에는 대량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사람들은 이메일을 읽으면서 컴퓨터 앞에 앉아 있기보다는 일을 하는 것을 꺼린다.


이것에는 예외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이것의 몇 가지 예는 블랙 프라이데이 특집과 같은 행사별 캠페인이다.




브랜딩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에까지 포함시켜야 하는 개념이다.


회사의 웹 사이트에 눈에 띄게 표시되는 특수 색상이나 글꼴과 함께 회사의 로고를 자랑할 수 있는 훌륭한 템플릿을 디자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가입자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어떤 회사든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다른 마케팅 방법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고객을 끌어 모을 수 있다.


관련된 최소한의 비용을 고려하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피할 수 있는 확실한 이유는 없다.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면 여러분이 보고자 하는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